이태원 바베큐 맛집 "쿠바노스" BBQ 쿠바 샌드위치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바베큐 맛집 "쿠바노스" BBQ 쿠바 샌드위치 : 네이버 블로그

이태원 바베큐 맛집 "쿠바노스" BBQ 쿠바 샌드위치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한입 떠먹자마자 왜 이곳이 요즘 그렇게 유명한 이태원맛집인지 실감하게 되었죠. 생각보다 가격대가 부담이 없어 이것저것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매일 전문 파티쉐분이 직접 굽는 빵이라고 하더라고요.


여유롭게 돌아가는 태국의 음식점으로 여행을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손님들도 여유롭게 대화하며 음식을 하나씩 주문추가하는 모습- 잔잔하면서도 즐거운 그런 분위기입니다. 이탈리아 음식 중 성게로제파스타는 고급 요리 중 하나로 간주되며, 성게의 특별한 맛을 즐기고 싶을 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성게로제파스타는 이탈리아의 파스타 요리 중 하나인 "로제 파스타(Rosé Pasta)"에 성게(Sea urchin)를 사용한 버전입니다. 일반적으로 로제 파스타는 토마토 소스와 크림 소스를 혼합한 소스를 사용하는데, 이를 성게로제파스타로 변형할 때는 성게를 사용하여 특유의 진한 맛이 일품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의 도쿄식 이자카야, '이태원천상'에서는 나가사끼해물짬뽕, 연어회, 오징어다리가라아게 등 독특하고 맛있는 일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원래 감자탕이 감자 넣어서 감자탕인 건 아니지만 신기하긴 했습니다. 이태원 메인 거리랑 좀 떨어져 있는 가구거리 근처라 한적한 도시로 여행 온 것 같은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건 프랑스식 피자라는데, 도우가 얇고 쫄깃한게 특징이었죠. 다채로운 음식들의 향연에 정신도 못차리고 흡입했던 것 같아요. 식전에 나온 바게트를 크림스프에 찍어먹으며 입가심을 해주기도 했어요. 크림페투치니는 짭짤한 세리노하몽과 트러플이 들어가 중독성있는 고소한 향이 나서 포크질을 멈출수가 없는 맛이었죠.


세계 각국의 음식과 분위기를 제공하는 최고의 한국 브런치 카페 중 하나입니다. Flying Pan Blue는 카페 형태의 미국 요리를 포함할 뿐만 아니라 채식주의자 친화적이며 비건 옵션을 제공합니다. 게다가 이태원에 위치한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의 입맛에 딱 맞는 퀄리티의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런치와 커피, 와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더젤 레스토랑. 저는 거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는데요~ 녹사평역 3번출구에서 나와 길을 건너면 하얏트호텔까지가 종점인 3번 마을버스가 있어요.


1842는 이태원에 있는 체코식 레스토랑 맛집으로 현지보다 맛있는 체코음식집입니다. 현지보다 맛있는 체코 음식을 맛보고 싶을때 방문해 보면 좋아요. 시대의 희귀한 아름다움과 특별한 장인 정신이 담긴 제품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유럽 거리를 탐방하듯 이태원 이태원 앤틱 가구거리를 제대로 즐겨보자. 당신의 감성과 취향을 완벽하게 만족시켜줄 보물을 발견하는 기쁨을 누리게 될지도 모른다.


매장 곳곳에 놓여 있는 초록빛 식물들이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대표 메뉴 ‘분지우’는 토마토, 민물 게, 새우를 우려낸 육수를 사용하여 일반적인 쌀국수와 달리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국물에 고명으로 올라간 짭짤한 유부가 간을 더해준다. 고기와 새우를 다져 구워낸 완자와 채소, 과일, 쌀국수 면을 함께 라이스페이퍼에 넣고 돌돌 말아 땅콩 소스를 찍어 먹는 호이안식 쌈 요리 ‘넴루이’도 인기 메뉴다. 매일 24시간 운영을 하고 있어 늦은 시간에도 부담 없이 방문하기 좋다. 빵 종류가 너무 많아 고민할 사람들을 위해 시식코너도 준비하고 있으며, 버터와 스프레드, 각종 외국 소스와 통조림도 판매한다.


종류와 가격대는 메뉴판을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자차이는 따로 양념을 살짝 했는데 아삭하면서 맛이 좋네요. 또한, 받은 친절함과 따뜻함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섬세한 배려와 따뜻한 대접으로 귀빈이 된 기분이었어요. 이곳의 서비스는 친절함을 넘어서 따뜻함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예전 추억을 완벽하게 소환해준 맛은 정말 최고였어요.


남자친구가 보면 절대 이해하지 못할 일 ㅋㅋㅋㅋ 이태원 전경이 한 눈에 들어온다. 혼자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책 읽기 좋을 것 같은 좌석. 비가 오거나 눈이 내리는 날 이 자리에 앉아서 따뜻한 커피를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다.


합리적인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급 레스토랑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단, 노좌석을 피하기 위해 미리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서울 이태원은 다양한 문화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잠시 후 찰만생대패에서 저희가 주문한 미나리 세트의 고기가 등장을 했습니다. 세트로 주문하면 대패삼겹살과 목살 총 450g과 볶음밥, 한우왕된장찌개, 미나리까지 모두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더라고요. 저도 오랜만에 찾은 케밥집이라 맛있는 케밥 먹을 생각에 문을 열고 들어가면서부터 설렘이 가득했어요. 프랑스인들은 식사를 3시간은 한다는데, 정원에 앉아 정성스러운 코스 요리에 와인 페어링 하다 보면 3시간도 부족할 듯하다.

itaewon korean bbq 이태원 대패 맛집 itaewon kbbq 찰만생대패 이태원맛집

Report this page